국망 가오미시 전력회사: 만격 전력 공급 '한파' 대응


来源: 韩国新华网   时间:2023-12-12 23:24:47







11월 23일 국망고밀시 전력공급회사 강장전력공급소 그리드 매니저가 고밀시 강장진 순남마을에 와서 이 마을에서 순환하는 변압기에 대해 적외선을 측정하여 배전함 설비의 운행상황을 검사하여 지역 주민들의 올겨울 첫 한파 난방용 전기를 보장하였다.

순남마을의 '석탄개전' 가입자는 총 92가구로 난방시설은 공기에너지, 탄소결정판 등 다양한 형태이며, 주민들은 일반적으로 에어컨, 전자레인지 등 전기기기를 추가로 구입하고 있으며, 이 마을은 300kW의 추가 부하를 가지고 있다. 겨울철 난방용 전기를 보장하기 위해 강원발전소는 지역 여건에 따라 마을 내 전력망을 개조해 기존 16제곱미터였던 접선선을 모두 50제곱미터로 변경하고, 마을 내 2대 배변용량을 순환 증설하며, 공기에너지, 카본 웨이퍼 등 난방설비 전부에 전용 누보를 설치했다. 공사가 완료된 후 순남마을의 가구당 평균 용량은 2. 72kVA에서 3.91kVA로, 청정 난방율은 25.78%에서 55.65%로 향상되었다.

방문 문진을 통해 난방 전력 수요를 충족시키다. 올겨울 첫 한파에 적극 대처하기 위해 국망고밀시 전력공급회사는 무지개공산당원봉사대를 조직하여 주도적으로 관내 "석탄개전" 사용자, 초중등 학교, 경로당, 난방업체 등 민생 사용자를 방문하여 배전반, 전기난방설비 현장에서 전기사용검사를 실시하여 전기사용의 숨겨진 위험을 즉시 제거하였다.

대만 지역의 할당 및 순환은 난방 전력을 우선적으로 해결합니다. 국망고밀시급전공사 운영유지보수부는 기층 전력공급소와 합동으로 현장조사 및 타당성 조사를 전개하였다.

<변압기 윤환서>를 작성하고, 경공하중 변압기를 총괄적으로 관리하며, 안전, 기술, 서비스 등의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윤환을 실시하는 대구를 확립하고, 윤환기록부를 작성한다. 정전시간과 민원위험을 줄이기 위해 마을 양 위원회와 사전에 소통을 잘하여 '대형교환중, 중간교환소'의 방법을 채택하여 분배변화의 '계단식' 교체를 질서 있게 전개하여 차례차례 교체를 완료하여 대만 지역의 가구당 용량이 작은 문제를 우선적으로 해결하였다.

조기 경보 메커니즘을 개선하여 신속한 대응을 실현합니다. 실시간으로 날씨 변화에 관심을 갖고, 긴급 수리 송전 메커니즘을 완비하고, 프로세스 운영을 표준화하고, 대규모 정전 사태의 정부와 기업 연합 비상 훈련을 조직하여 전개하고, 강대류 날씨의 응급 처치를 시뮬레이션하여, 조기 경보 정확하고, 즉각적인 응답을 달성한다(자취광 야오청).


 
 

  版权及免责声明:凡本网所属版权作品,转载时须获得授权并注明来源“韩国新华网”,违者本网将保留追究其相关法律责任的权力。凡转载文章,不代表本网观点和立场。版权事宜请联系:。

今日要闻

太永浩议员以后补身份再度竞选议员并承诺愿为在韩同胞解决实际问题 太永浩议员以后补身份再度竞选议员并承诺愿为在韩同胞解决实际问题

热点新闻

热点舆情



版权所有:韩国新华网